본문 바로가기
각종게임

로스트 아크 모코코씨앗 위치정보글::로그힐지역(던전포함)

by 김년남 2018. 11. 13.
반응형



로그힐 지역모코코씨앗 파밍위치


획득 가능한 모코코씨앗 - 7+2




부분 무난하게 파밍이 가능하지만, 위에 보시면 대주교 석상 유적지라는 곳에 몰려있는 모코코씨앗2개는 벽에 막혀 갈 수 없습니다.


들어가려면 석상앞에 있는 몬스터를 제거해주세요. 그러면 건너갈 수 있는 오브젝트가 표시됩니다. G키를 눌러서 들어가 2개파밍하시면 됩니다.



단 1. 이라고 표시되어있는 안개 숲 납골묘 에도 씨앗이 있는데, 이 곳은 초반에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숲의 미뉴에트'라는 연주를 통해


막혀있는 덩굴숲을 제거해서 입장해야하는데, 이 연주는 만렙을 찍고 모험을 통해 획득이 가능하기때문에, 우선 배제하고 차후에 파밍합니다.



몬스터를 제거해줘요!



상호작용이 가능한 오브젝트가 생성. 씨앗이 두개니까 꼭 두개드셔야해요!



덩굴에 막혀 입장이 안됩니다 ㅜㅜ..



나머지 씨앗들은 쉽게 획득 가능합니다.


던전::독발톱 도굴단 동굴


획득 가능한 모코코씨앗 - 6


첫번째 인던  독발톱  도굴단 동굴의 모코코씨앗위치


진이 하필퀘스트모양이 있어서..헷갈리실수도 있는데, 파란색 1이 아니고 제가 임의로 넣은 숫자 1입니다.

저 1. 위치로 가는방법은 파괴가 가능한 바리게이트가 있습니다. 그 벽을 부시고 쭉들어가시고 두개 획득하면 됩니다.



부셔버리세요.



2. 위치는 그위의 몬스터까지 제거해주셔야 열립니다. 제거하지않으면 열리지 않아요. 1개 획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앞으로 던전 모코코씨앗은 항상 몬스터를 제거해야 열린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활성화가 안되는 구역이 많습니다.


그래서 파티로 인던플레이를 하면 씨앗파밍할때 좀 곤란하실 수도 있어요. 잡몹 무시하고 퀘깨면서 보스를 빨리 클리어하려고 하는 유저가 대부분입니다.(그게 목적이기도 하구요.) 스킵좀!!



나머지는 쉽게 획득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