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L

아시안게임 롤 본선 중계일정및 다시보는곳 링크 정리했어요!

by 김년남 2018. 8. 27.
반응형



급하게 포스팅 해봅니다! 시범종목이라 그런지 노력을 해야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크흠


간단하게 이번 아시안게임 롤 중계일정과, 생방송 링크, 방송사별로 적어볼까합니다.






조별예선은 현재 진행중입니다.


간략히 설명해드리면 각 조의 국가끼리 2번씩 대진이 잡혀 있습니다. 레드지역과 블루지역을 번갈아서 경기를 치룹니다. 상세한 대진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조별예선이 끝나고 상위 1위가 다른조 2위와 준결승을 치룹니다. 준결승은 3판 2선승제, 결승전과 동메달 결정전은 5판3선입니다.


한국경기는 다 챙겨보고싶지만 메인스테이지경기만 중계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흘안에 결승전까지 일정이 진행하기때문에, 메인스테이지에서만 경기가 진행되는 방식이 아닙니다.

27일 한국경기는 한국이 4경기 모두 승리하였습니다. 중계가 아닌 경기결과는 케스파의 SNS를 통해 소식을 접해야겠어요.  케스파트위터 <<클릭




중계는 SBS와 KBS, 아프리카TV에서 합니다.


박상현캐스터,김동준,강승현(강퀴)해설은 SBS입니다. 메인스테이지 전경기를 아프리카로 생중계하고 결승전은 지상파 생중계한다고 합니다.

중계하다가 일정이 맞으면 종종 지상파에서 틀어주는경우도 있습니다.


성승헌캐스터와 고인규,이현우(클템)해설은 KBS 중계입니다. MY K 에서 전경기를 시청가능하고 결승전은 지상파 생중계입니다.

KBS역시 일정이 맞을때 지상파에서 틀어줍니다.



SBS 중계 보는곳 : 아프리카TV 롤 아시안게임 채널 링크 <-클릭   


SBS 중계 다시보기(VOD) : 아프리카 다시보기로 가능.  링크 <-클릭


KBS 중계 보는곳 : MY K 로 가능 링크 <- 클릭


KBS 중계 다시보기(VOD) : 따로 다시보는곳이 없습니다. 27일 한국과 중국경기는 링크걸어둘께요. 링크 <-클릭


둘다 모바일 플렛폼에 대응했습니다. SBS중계는 아프리카TV앱을 받으시고, KBS는 마이케이를 다운받으세요!


28일에는 경기가 엄청 많습니다. 예선전과 준결승을 하루안에 전부 치룹니다. 시범종목이라그래도 일정이 정말 빡빡하네요.


28일일정입니다.


낮 12시: 파키스탄 vs 대만

오후 1시 15분: 한국 vs 베트남

오후 2시 30분: 인도 vs 대만

오후 3시 45분: 한국 vs 중국

오후 5시: 사우디아라비아 vs 대만

오후 6시 15분부터: 동률팀 재경기

오후 10시: 준결승전


29일은 오후3시에 결승전을 지상파 생중계합니다. 오후1시에 3/4위전을 합니다. 하지만 별로 중요하지않습니다. 한국은 결승전에 진출할테니까요!


롤 아시안게임 일정과 방송보는곳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급하게 적느라 두서없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__)


 로그인 필요없이 공감♥ 눌러주시면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