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게임

소녀전선::거지런 끝판왕 자스런하는법!

by 김년남 2018. 8. 2.
반응형


■ 자스런은 무엇?


거지런이라고 하는데, 탄약과 식량을 최소화 시켜서 인형들의 레벨링을 시키고, 종종 코어수급을 하는 방법이다.


자스런도 많은 거지런 방법중 하나이다. 조금 차이점이 있다면, 우선 자스런은 야간전을 돌기때문에, 


더미인형을 얻거나 코어수급은 불가능하다. 그러나 장비획득이 용이하고, 역대 거지런중 가장적은 자원을 사용하여


4개의 인형에게 경험치를 뿌리는 효율넘치는 거지런이다.


■  준비물 .


편제확대 안된 자스타바 (Zas M21) 1개 이상 (2개일수록 좋다)


편제확대를 안시키는 이유는 편제인원당 늘어나는 자원소비량때문이다. 확대할수록 10씩 늘어난다.


없다면 뽑도록하자 (소린아미안ㅠㅠ) 기본AR식 (95/400/400/95) 4시간5분이 나왔다면 성공이다.


■  꼭 자스여야만 가능한가?


지금까지는 자스를 대체하는 인형이 없다.(효율)


자스를 사용하는 이유는 단순하게 자스의 스킬 야효요란 때문이다.



스킬설명을 보면 유탄의 범위가 2.5로 되어있다. 저렇게 넓은범위의 유탄을 갖추고 있는 인형이 자스밖에 없다.



위의 사진처럼 무자비하게 댕댕이들을 학살한다.



■  자스2개만 있으면 될까?


아쉽게도 아니다. 이렇게 좋은 거지런이 쉬울리가 없다. 단순하게 저 댕댕이들을 원턴킬을 내려면 우선 유탄의 화력이 댕댕이들의 체력보다


높아야하고, 자스의 사속(총쏘는속도)이 정해진 범주안에 들어야한다. 쉽게말하면 댕댕이들이 다 모였을때 자스가 유탄을 쏴줘야하는데


사속이 안맞으면 타이밍이 어긋나서 딱 맞게 유탄을 쏘지못해서 우리 인형이 부상을 입게 된다. 



위의 사진처럼 타이밍이 딱 맞아야한다. 그럼 저 타이밍이 맞을때까지 맨땅에 헤딩 하라는 이야기?


물론 그렇지 않다. 소린이들 편하게 게임하라고 소녀전선 흑우회에서 나름 연구를 했다. 감사의 기도를 하자.



■  자스의 화력,사속 세팅하기


자스의 화력은 93이 넘어야한다. 그래야 댕댕이 원턴킬이 나온다. 



부족한 화력은 저렇게 장비로 채우면 된다. 장비를 착용하기위해서 자스의 레벨을 60정도로 만들어주면 저렇게 장비두개를 착용할 수 있다.


그래도 저 화력을 만들기 어려운 경우, 버스승객을 이용하자.



이런식으로 사속에 영향을 주지않고 화력만 높여줄 수 있다.


화력이 만들어졌다면 이제 사속인데, 많은 유저들이 사속은 54~62까지가 가장 안전하다고 했다.


그리고 사속이 60대 중후반은 원턴킬이 잘 안난다고 하니, 최대한 피해야 한다. 피하는방법은 이오텍 장비로 낮추는방법이고,


혹시라도 작전보고서를 레벨 100까지 먹인후에 인형강화를 풀로 해버렸다해도 그렇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 승객이 주는 사속버프를 이용해서


오히려 올리거나, 혹은 장비로 내리거나 해서 안정된 사속권을 만들어주면 된다.


피해야할 사속구간은 대충 이렇다.


54미만, 63~68 , 75~78 , 89~93 정도.


만약 이 구간을 피했는데도 실패한다면, 자스의 위치를 변경해 보는것도 방법이다. 


■  이 고난과 시련을 전부 견뎌냈다면 이제 행복할 시간.


6-3N 지역을 도는 것도 있지만, 지금은 대부분 8-1N 지역을 돌아준다. 왜냐!(킹냐!)  그때는 8-1N 이 없었기 때문..



야간전 8-1 독수리와 갈까마귀로 쳐들어간다. 



이렇게 생긴 맵인데, 좌측의 파란점이 있는 부분들 순차적으로 돌아주면 된다. 시작지점은 관계없다. 좌측상단,좌측하단 중 아무곳이나 


선택해서 돌아준다. 저렇게 5군데를 돌고 작전중지로 종료하면 된다.



버스기사에게만 주어지는 탄약과 식량이다.




이건 소비되는 인력인데, 탄약과 식량또한 5번을 도는데 20자원씩인걸 생각하면 정말 효율이 좋다.




아무지점에 탄약을 채울 자스를 넣고 퇴각시키면 된다. 


그리고 작전중지를 시키면 되는데, 만약 자스가 두개라면 메인화면으로 가지않고 계속해서 도는방법도 있다.



작전 재시작을 누른후에 제대편성으로 들어가서 탄약이 있는 자스와 교환후에 도는방법이다. 속도가 빠른편이다.



궁금한점이나 수정사항은 댓글에 부탁!



 로그인 필요없이 공감♥ 눌러주시면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