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노오력으로 현질효과를? 마일리지 획득과 사용가능 캐시템 정리글

by 김년남 2018. 7. 18.
반응형


■  마일리지?


짜장면 스티커를 20개모으면 탕수육 소짜리 하나를 주듯이, 캐시아이템을 넥슨캐시로 구매시에 사용금액의5%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뭐야? 결국 그럼 현질해야하는거잖아? 

그렇지 않다. 마일리지의 획득방법은 또다른 방법들이 있다.


1.메이플스토리m


메이플스토리m 의 일일 온라인 과제


모바일로도 메이플스토리가 존재한다. 이름은 메이플스토리m 이다.

갑자기 모바일게임홍보대사가 된 이유는 바로 저 일일 온라인 과제때문이다. 매 자정마다 초기화되고, 총 700마일리지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퀘스트의 갯수마다 누적지급된다. 1개-50 2개-50 3개-100 4개-150 5개-350 총 700마일리지.

퀘스트는 비교적 어려운난이도는 아니지만, 일정시간을 투자해야하는식의 퀘스트이고 랜덤이 아니고 고정이다.

퀘스트 목록은 다음과 같다.


1.물약 20개 사용

2.몬스터 100마리 사냥

3.1000메소 획득

4.아이템 10개획득

5.피버타임3회발동

메이플스토리와 꼭 연동을해야한다. 그러면 온라인상으로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1~3까지는 어렵지않게 클리어가 가능하지만, 피버타임3회는 사냥할때마다 게이지를 채워 터뜨려야하는 피버타임특성상 시간이좀 필요하고,

아이템10개획득은 그냥 운이다.. 나쁘면 가장 늦게 끝다고 운이 좋다면 피버보다도 빠르게 끝난다.


환급금받아가라는듯이 계속 주기적으로 받아가라고 말해준다.



약장수같이 보일 수 있지만, 하루 700마일리지씩 한달 내내 꼬박꼬박 모았다면, 21000마일리지가 모인다.

늙었더니 피지컬이 후달려서 정확한 타이밍에 캡쳐가 불가능했다.



2.사냥


보편적으로 필드에서 사냥을 즐기다 보면 나오는 엘리트몬스터.(크기가 커진애들)을 잡으면 확률적으로 마일리지를 드랍한다.

소비창에서 사용해주면 마일리지를 적립시켜주는데, 여기서 또 마일리지양의 확률이 존재한다. 너네월급도 확률로 좀 받았으면 좋겠다.

최소50에서 최대80까지 주고, 채팅창에 알림글로 마일리지양을 확인 가능하다.

이 엘리트몬스터에게서 얻는 마일리지는 계정당 하루총 5회를 받을 수 있다. 5회를 다 먹었지만, 내 소비창에 마일리지가 있다면?->자정이 지나고 사용

그리고 우측알림창에 가끔씩 돌발미션이라는것이 등장하는데, 미션을 클리어해주면 운좋게 마일리지를 획득가능하다. 이것도 확률임 ^^하하



3.기타방법들(메린이는 일단 보류!)

-정해진 각 테마던전의 보스를 잡기

-정해진 보스잡기

-PC방에서 메이플켜두기.(누적시간별로 마일리지를 지급함. 30분-100, 1시간-100, 2시간-400, 3시간-400 누적지급임)

-몬스터걸렉션 탐험상자. 이것은 다양하게 몬스터를 잡다보면 몬스터컬렉션에 추가가 됨. 대충 품종은 같아보이는데 색깔만 다르다던가, 쟤는 도끼들고

얘는 칼들고 뭐 이런식으로 분류를 해놓았는데, 컬렉션을 모으면 해당 컬렉션탐험이 가능하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탐험이 끝나고 마일리지를 준다.



드랍하는 마일리지 꾸러미 아이템



■  캐시샵에서 마일리지로 구매가능한 것들


-마일리지샵 카테고리의 아이템들

-로얄스타일을 포함한 프리미엄샵에있는 아이템과 골드애플을 제외한 일반코디샵에서 판매하는 의상들.

-프리미엄펫이 아닌 일반펫은 구매가능(오공이라던지,오공이라던지)

-슬롯을 늘리는 아이템.

-할인이 들어가고있는 상품은 전부 마일리지로 구매불가.

마일리지로 구매한상품은 청약철회가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구매하자.



■  정리하면서


메린이는 진로를 정해야하는 고등학생과 비슷하다. 일단 해보다가 본인에게 딱 맞는 직업을 발견했을때 의상을 사는것을 추천한다.

대충 몬스터 뚜까패서 못생긴 투구랑 옷 챙겨입고 사냥하는데, 다른 유저의 심장을 팡 때리면서 샤랄랄랄라 노래가 들릴만한 코디를 보아도

일단 참자.. 무기와 방어구셋팅이 우선이다.




 로그인 필요없이 공감♥ 눌러주시면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