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5

롤:: 넥서스터지는소리와 귀환소리가 너무클때 해결방법! ■ 최근 패치후 몇몇 유저에게 생기는 이상현상. 게임의 승패가 결정된후에 터지는 넥서스소리가 너무 크다, 챔피언 귀환시에 소리가 너무 크다, 등등의 현상이 생겼는데, 처음엔 필자역시 단순 버그로 생각하고 해결이 될것이다라고 생각했지만, 이후패치에도 변화가 없어서 직접 라이엇에 문의를 넣어보았다. 문의내용 "넥서스 터지는소리가 유독 크게 들린다" 답변내용 원문. 안녕하세요, 소환사님! 슈리마의 정교한 바위술사 [GM] 탈리야 입니다. 보내주신 문의 잘 받아 보았습니다. 넥서스가 파괴되는 음향 효과가 너무 커 문의를 주셨어요. 큰 소리에 많이 놀라셨을까 걱정됩니다. ㅠ_ㅠ 우선 해당 효과는 게임 옵션 - [음향] - [음향 FX 볼륨]을 통하여 볼륨 조절이 가능한데요. 만약 해당 기능을 통하여 해결되지 않는.. 2018. 3. 29.
페이커 미드 애니비아 룬과 아이템,스킬트리 페이커 애니비아 룬,아이템 스킬순서를 준비해 보았음.LCK대회에서 사용되었던 것임. (솔랭아님) 룬 미니언해체분석기를 활용하면 궁극기만으로 빠른 라인클리어가 가능해짐. 아이템 도란링2포시작 -> 첫귀환 여눈, 그다음 카탈리스트 순으로 가줌 대천사,영겁은 고정으리가 보면됨. 지휘관은 상대라이너가 AP일때 효율 좋음. 스킬 E>Q>W 순으로 마스터 로그인 필요없이 공감♥ 눌러주시면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2018. 3. 27.
롤챔스 (LCK) BGM 브금 총정리! 추가) 2020 브금입니다. https://rotation.tistory.com/522 2020 LCK BGM 모음 (Spring/Summer) 19시즌 포스팅 https://rotation.tistory.com/499 LCK BGM 모음 (19시즌~) 브금 몰아듣기! 중계가 라이엇 코리아로 넘어가면서 새로운 브금으로 시즌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요즘 브금도 너무 듣기 좋습니다. �� rotation.tistory.com *추가) 19시즌을 찾는분이 많아서 따로 포스팅했습니다. https://rotation.tistory.com/499 LCK BGM 모음 (19시즌~) 브금 몰아듣기! 중계가 라이엇 코리아로 넘어가면서 새로운 브금으로 시즌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요즘 브금도 너무 듣기 좋습니다. 그런데 개인.. 2018. 3. 25.
티스토리 초대장 3월 10장 드립니다~(마감) 추첨해서 10분 드립니다. 댓글에 이메일주소 꼭 남겨주세요~ 2018. 3. 13.
롤 다시하기 하는법 (발동 조건과 방법) ■ 리그오브레전드 다시하기 기능이 있다? 벤픽창에서 흔히 '닷지' 라는 표현을 쓰는데, 게임이 시작하기전에 롤 클라이언트를 꺼버리면 해당 경기는 인게임에 진입하지 못하고 그냥 없었던 걸로 된다. 닷지를 한사람은 다시 큐를 돌리려면 일정시간이 지나야 서치를 할 수 있고, 랭크게임이라면 일정량의 LP가 감소한다. 승급전의 경우 한게임 패배처리가 된다. 그런데 인게임에 들어갔는데도 해당게임을 무효화 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의 Q&A 간단하게 정리하면 이렇다. 1.게임시작 3분전에 탈주를 하는 유저가 있거나, 1분30초동안 자리를 비움상태인 유저가 존재할경우 다시하기가 가능한 상태가 된다. 2.예전엔 시간을 확인하고 직접 투표해야했고, 킬데스가 존재하면 발동이 되질 않았으나, 현.. 2018. 3.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