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5

[초대장]2월28일 오늘까지사용가능한초대장 4장 드립니다.[마감] 메일바로 확인해주세요 . 오늘까지라서 바로 보내드릴께요. 아 그리고 메일주소 꼭좀 적어주세요. 2018. 2. 28.
롤 닉네임 뺏는 방법과 뺏기 사이트 탐나는 레어닉. 갖고싶은 아이디가 있지만, 누군가가 이미 만들어버렸지만 그사람이 게임을 안한다면..? 스틸이 가능한 닉네임 뺏는 방법을 소개해 볼까 한다. ■ 준비해야할것 . 1300RP 혹은 13900의 파랑정수가 필요. 닉네임 변경은 상점 -> 계정 탭에있는 소환사 이름변경권을 구매하면 된다. 구매를 누르면 위와같은 창이 뜬다. 원하는 이름란에 변경하고싶은 닉네임을 적고 중복확인을 눌러 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한번 입력해 보자. 아..누가 쓰고있네 아쉽.. 당연하게 누군가가 사용중이라면 사용할 수 없다고 나온다. 하지만, 해당 닉네임사용자가 장기간 접속하지 않고있다면? 뺏는것이 가능하다. ■ 닉네임 뺏는 사이트. http://lolinactive.com 위의 사이트로 이동한다. 롤닉네임 뺏기사이.. 2018. 2. 27.
산소미포함::Oxygen Not Included 치트 모드 활성방법 최근 재밌게 즐기고 있는게임 산소미포함 입니다. Oxygen Not included 란 이름으로 나왔지만 한국유저들은 편하게 산소미포함이라고 부릅니다. 돈스타브(굶지마) 제작사가 개발한 작품인데요, 어느정도 손에 익기 위해서 치트를 사용해서 대강 게임을 익히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따로 치트커멘드를 입력하는 방식이 아닌, 개발자(디버그)모드를 활성화 해주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 개발자 모드 활성화 하기 탐색기를 사용하거나, 검색에 OxygenNotincluded_Data 폴더를 검색합니다. 스팀으로 구매하셨다면 Steam > steamapps >common OxygenNotincluded 폴더 안에 있습니다. 데이터 폴더에 진입했다면 마우스우클릭 > 새로만들기 > 텍스트.. 2018. 2. 23.
2018년 2월 초대장 드립니다~(10장) (마감) 2월 초대장드립니다~ 댓글단 순서대로 그냥 보내드리곤 했었는데 일기장으로 쓰시는분도 있고, 예정대로 프로그램관련 블로그를 하시는분도 있고, 아이돌사진을 올리는 팬 블로그, 휴대폰 광고 블로그 등등 여러가지로 사용하고 계신데, 댓글에서 얘기한것과 전혀다른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신분들이 많더라구요. ... 운영하실 블로그 주제와 초대장을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확인후에 2월안으로 보내드릴께요. 그리고 마케팅용도로 블로그를 준비하시는분들은 그냥 네이버 블로그 추천드립니다.. 2018. 2. 21.
아프리카티비 고화질스트리머 프로그램의 진실을 알고싶다. ■ 아프리카TV의 화질 개선속의 숨은 진실은..? LOL국내 리그를 즐겨보는데 2부리그는 아프리카에서밖에 볼 수 없다. 다만 불편한것이 화질문제였는데 고화질 개선안이 공개 되었고 프로그램 설치를 통해 타 플랫폼과 같은 고화질의 중계를 시청할 수 있게 되었다. 아프리카 티비 로고 별 생각없이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나서 이상한점들이 생겼는데, 높아진 CPU점유율과 메모리 점유율, 그리고 네트워크 전송률이다. 사실 스트리밍 시청자체는 당연히 메모리 점유율과 네트워크 전송률이 생기는건데, 많은 양을 차지하는것이 이상했다. 그래서 보통 프로그램 설치할때 읽지도 않고 다음으로 넘겨버리던 습관을 잠시 접어두고 차근차근 이용약관까지 읽어보았다. 아프리카의 상징 팝업화면 일단 저 고화질 스트리머를 설치해보았다. 어도비 플.. 2018.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