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10

리그오브레전드 탑챔프들에게 신규룬을 입혀주자!( 탑챔프 신규룬정리) 탑라이너는 승리조건이 두가지있다. 룬을 알맞게 들고. 정글차이만 없으면 된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 승리확률을 올려보자! 챔프명 아래 룬임. 올라프 유성올라프 1렙패왕이라는 요상한 특징이 있는 올라프의 도끼에 마법부여까지해줌. 판테온 신나게 창에 콩콩이를 달아 던져보자 콩콩이판테온 신지드 지속딜을 줄 수 있다면 효율이 너무좋은 콩콩이. 콩콩이신지드 사이온 대부분 착취사이온 을 선택함 근데 최근 케스파컵에서 ADD선수가 쓴게 있어서 하나 더 올려봄 유성사이온임. E스킬 이용해서 견제해줌. 라인전 좀 강해지는편임. 참고하심 좋음 요즘 콩콩이 유성때문에 거의 포킹메타로 가고있어서 그런듯 하이머딩거 알아서 해줌 (포탑이) 유성하이머딩거 케일 집중케일. 그냥 뚜까패자 마오카이 착취나 여진은 취향이긴한데 대부분 여진.. 2017. 11. 29.
롤 정글러 신규룬 챔프별 모음! 정글룬 완벽정리! 롤 프리시즌이 시작되면서 신규룬 시스템에 적응하는 과정중 정글러가 제일 룬빌드를 신중하게 생각해야한다고 느꼈다. (대부분 감전인건 함정) 변종 정글러를 제외한 (티모정글,베인정글 등등) 인기있는 정글챔프들의 룬빌드를 올려보고자 한다. 리신 천둥리신=감전리신 육식은 승전보가 답. 자르반 4세 리신과 같은 맥락의 룬트리임. 카직스 뭐지..?다 똑같은 느낌이? 쉬바나 요즘 뚜까패는거 보셨죠? 집중공격으로 뚜가 패줍니다. 앨리스 감전앨리스가 기본이고 묶어놓고 때리고싶다면 비열한 한방 들어주자! 렝가 이름도 육식 룬도 육식으로 케인 수확도 어울리기는한데 그래도 육식은 감전이 답이다. 람머스 벌써부터 단단함이 느껴짐. 여진람머스 킨드레드 최근 하는사람 많은거 같음. 정글이즈랑 비슷한 맥락으로 생각하면 될듯. 그레이.. 2017. 11. 26.
롤 룬개편! 신규룬 등장! 미드챔프들 룬 찍는법! 워낙 많은챔프들이 미드에 기용이 가능해지다보니 이걸 포스팅에 한번에 넣자니 양이 너무 많은거 같고.. 일단 승률,픽률,그리고 인기도를 기반으로 올리려고함! 카타리나 감전 카타리나 선택은 당연! 암살자의 필수 룬 감전 피의맛과 돌발일격중 고민일수도 있는데 취향차이! 다만 도약이 많은 카타리나 특성상 돌발일격이 좀더 좋아보임. 암살자는 순간화력! 유지력은 버리는걸로. 트위스티드페이트 콩콩이 너프때문에 유성트페로 굳혀지는 분위기. 옐로카드 뽑아서 꽃아 주면 유성확정딜! 그리고 보조빌드 지배에서 비열한 한 방 이라는 룬이 참 좋음. 스턴걸면 다음 타격에 추가 고정피해줌 쿨타임도 4초밖에안됨. 말자하 콩콩이 말자하가 진리. 콩콩이가 지금 대충 실드를 줄 수 있는 챔프. 지속데미지를 줄 수 있는 챔프 로 나누어지는.. 2017. 11. 25.
롤::원딜 챔프들 신규룬 핵심정리했어요! 원딜 신규룬 개편에 맞추어 승률높고 픽률좋은 챔프들 위주로 정리 비주류 챔프들은 따로 다룰예정! 예를들면 티모원딜,케넨원딜 등등.. 노머고에서 정글로가서 도둑질을 배우고 노머황으로 돌아온 이즈리얼이나 3타 특화된 베인 등등 좀 더 특색이 강해진 개편된 신규룬을 활용한 원딜 룬 알아보기!! 원딜 챔프 한개에 룬이 여러개 올려진건 승률이 높은 순서대로 올렸습니다. 트위치 트위치는 정밀지배 빌드를 선택하는데, 핵심룬은 취향에따라 변경가능합니다. 3타 추가피해 집중공격, 공속리미트가 풀리는 치명적 속도. 그리고 은신중에 위치를 잡고 폭딜을 퍼 붓는 스타일상 지배에 있는 돌발 일격은 어울리는 룬. 집중공격 트위치 치명적 속도 트위치 드레이븐 대부분 원딜이 집중공격을 가장 좋은 핵심 룬으로 꼽고 있는데 드레이븐 역.. 2017. 11. 22.
롤) 서폿 개편룬 서포터 챔프 신규룬 정리 이번 프리시즌의 신규룬 개편에 어려움보다는 이것저것 시도해보면서 재미있다는 평가가 많이 나오고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포터로 인기가 많은 챔프들의 가장 많이 사용하고있는 룬을 한두가지 특색에 맞춰 올려볼까 합니당. 이름하야 열ㅍ.. .... 제시한 룬이 여러개일경우 승률을 기반으로 우선시 하였습니다. 또한 개편된룬은 챔프특화 기반의 룬은 핵심룬과 상급룬 입니다. 항상 챔프자체에 특화된 핵심룬과 상급룬은 고정으로 정하시고, 나머지 일반룬은 취향것 조합하여 사용하세요!! 소나 소나는 7.22패치 기준 승률1위. 54..87% 빌드는 두가지인데 솔직히 둘다 너무 재미있어요. 콩콩이소나 그리고 도벽소나 콩콩이소나는 1렙부터 강합니다. Q스택을 쌓아 파워코드를 만들고 Q+평을 날렸을때 Q딜40 + 평타딜+ 패.. 2017. 11.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