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L

2017.10월 4주차 LOL 로테이션 챔피언 정보

by 김년남 2017. 10. 29.
반응형

시즌도 이제 끝나가네요.


4주차 로테이션 챔피언 입니다.







정글러가 몇개 없네요 .. ㅠㅠ



유튜브 링크도 걸어놓을께요!


서포터 나미 (삼성 서포터 레이스)




정글 녹턴 (SKT 정글러 블랭크)




다리우스 (마린 현재는 아프리카프릭스 소속))




레넥톤 (트레이스 현재는 삼성 코치)




미드 모르가나 ( SKT 미드 페이커)



미드 브랜드 (SKT 미드 페이커))



서포터 소나 (롱주 서포터 고릴라)




미드 아리 (SKT 미드 페이커)




미드 야스오 (롱주 미드 BDD) 이적전이라 CJ로 되어있네요 ㅋㅋ



---------------------------------------------------------------------------------------------------------



----------------------------------------------------------------------------------------------------------


탑 잭스 (타이거즈 탑 샤이) 이거도 이적전이네요 ㅋㅋ



미드 직스 (1907 Fenerbahçe 미드 프로즌 ) 

롱주에서 이적했죠 ㅎㅎ 롱주 이그나도 보이네요



원딜 케이틀린 (KT 원딜 데프트) 이건 EDG시절이네요







반응형

댓글